뉴스 > 교육

세종시 다빛초,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열어!

4일 등굣길, 학생들 손수 만든 피켓 들고 ‘폭력’ 심각성 알려

기사입력 2018-04-04 오후 9:20:3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세종시 다빛초 학생들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피켓을 들고 등교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사진= 서울일보 송승화 기자/SNS 타임즈) 

 

[SNS 타임즈] 세종시 다빛초등학교는 4일 오전 신학기를 맞아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

 

이번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은 다빛초 학생회에서 직접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바로 심각해지는 학교 내 언어, 신체 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나섰다는 것이다.

 

등교 시간을 이용한 캠페인에서 학생들은학교 폭력 방관하지 말고 도와주자”, “학교 폭력 예방 예쁜 말로 대화해요”, “친구에게 준 무관심 나에게 돌아온다등의 구호를 외쳤다.

 

홍의순 교장은캠페인을 통해 언어, 신체 폭력 등과 같이 폭력이라고 생각하지 못하는 부분을 지도키 위해 지속해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며 학생과 학부모가 안심하고 다니는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 종촌동에 있는 다빛초등학교는 지난 2015년 개교해 480여 명의 학생과 32명의 교직원이 생활하고 있으며 지난해 3월부터는학교폭력 예방 선도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