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둘레 > 여행명소

알찬 여행 즐기자!… 여행사 이벤트와 프로모션 이용

여행박사, ‘구구데이’ 이벤트 통해 파격 상품 제공

기사입력 2018-05-04 오후 12:38:43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여행전문 기업 여행박사구구데이이벤트를 통해 저가에 해외를 여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바울성당. (출처: 마카오관광청/SNS 타임즈)

 

여행박사가 9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구구데이 이벤트를 열연다.

 

이번 달에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부터 필리핀 세부와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 일본 큐슈 자유여행객을 위한 셔틀버스 탑승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중 주목해야 할 상품은 마카오 왕복 항공권이다. 티웨이 항공을 타고 오가는 2 4일 왕복 항공권을 단 8명에게만 9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10만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마카오를 여행할 기회다. 6 3일 밤 비행기로 출발해 6 6일 오전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휴양지로 떠나는 패키지여행 상품도 있다. 이슬라리조트가 포함된 필리핀 세부 3 5일 패키지가 199000원에 판매된다. 하루의 자유시간이 주어지는 일정으로 마사지도 포함됐다. 10명 모집하며 21일 출발한다. 또한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낭 3 5일 패키지 상품은 199000원에 판매된다. 15일 출발하며 21명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일본 큐슈 자유여행객을 위해 후쿠오카와 유후인을 오가는 셔틀버스 편도 탑승권을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JR하카타역과 후쿠오카 공항에서 승·하차하며 구매한 탑승권은 5 6일부터 6 30일까지 날짜를 예약한 후 탑승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총 45장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박사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원하는 상품을 고른 후 이름, 연락처, 동행인(최대 4)을 입력하면 예약된다. 이벤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니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고 참여하는 것이 좋다.

 

여행박사의 구구데이 이벤트는 이례적인 파격 특가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박사의 특별 이벤트로 매달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접수 후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