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둘레 > 여행명소

부여 백제문화제 추석연휴 26일까지 연장 운영

왕의 미로, 굿뜨래로컬푸드, 체험 부스 등 연장해 귀성객 및 관광객 맞을 예정

기사입력 2018-09-22 오후 11:29:5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부여군은 추석연휴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들에게 제64회 백제문화제의 재미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26일까지 연장 운영한다.

 

▲왕의 미로 체험장 야간 전경. (시진= 부여군/SNS 타임즈)

  

연장되는 부스는 백제금동대향로 15개의 비밀을 대형 미로 속에서 찾아보는백제메이즈왕의 미로가 오전10~오후9시까지 운영된다. 올해 백제문화제 8일간 입장객 5,000여명이 방문해 최고 인기를 끌었던 체험프로그램으로 문제를 풀며 미로를 통과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들이 즐기며 백제의 역사를 학습할 수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 왕의 미로 체험장 주간 전경. (시진= 부여군/SNS 타임즈)

 

그 옆으로 부여 대표 농산물인 굿뜨래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로컬푸드 매장과 백제활&석궁 만들기, ‘백제토기물레, 새끼꼬기 및 복조리 만들기, 백제금속공예체험, 백제와당족자 등 5개 체험부스, 간단한 식음료를 먹을 수 있는 먹거리 부스가 운영된다.

 

연장 운영되는 부스는 구드래 둔치에 마련되어 있으며, 주변으로는 탁 트인 풍광을 자랑하는 백마강과 강변을 따라 조성된 대형 코스모스 단지, 낙화암을 감상할 수 있는 황포돛배 등을 함께 만날 수 있다.

 

군 관계자는추석 연휴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친지들이 백제문화제의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준비했다행사장 주변 부여의 세계유산 유적지와 아름다운 관광지도 함께 감상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류인희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