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블록체인

“아름다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찾습니다”

후오비 블록체인 전시 센터, 컨텐츠 질적 향상 추구

기사입력 2018-11-05 오후 2:37:2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후비오가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에서 가장 아름다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모집한다.

 

▲ (자료 이미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이 진행 중인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에서가장 아름다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모집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가장 아름다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플랫폼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고,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진행된다.

 

프로젝트는홈페이지 기본 정보의 통일성그림과 텍스트로 설명 △1개 이상의 동영상 소개최근 1달간 주간 또는 월간 보고서의 업로드중국어와 영어 표현이 일치 등의 기준을 만족시켜야 한다.

 

선정된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일주일간 후오비 블록체인 프로젝트 전시 센터의 인기 프로젝트 카테고리 노출, 후오비 커뮤니티의 노출 및 홍보, 곧 출시할 후오비 챗 어플리케이션에서 공식 계정을 개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후오비 홈페이지 화면. (이미지 출처: 후비오 코리아)

 

마감 기한은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글로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실장은이번 모집은 후오비 블록체인 전시 센터에서 제공되는 정보처럼 프로젝트 팀들이 투명하게 정보를 공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용자 중심의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후오비 프로젝트 전시 센터는 암호화폐 투자자와 블록체인 프로젝트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문을 열었다. 오픈 이후 현재 120여개의 프로젝트가 전시 중이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정대호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