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블록체인

‘암호화폐, 게임 하듯 상금 획득한다’

지닥, 협력 게임 방식 상금획득 리그 공개

기사입력 2018-12-03 오후 1:17:24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팀 기여도에 따라 총 상금 15 BTC를 참가자 전원에게 분배

 

▲ (자료 사진. /SNS 타임즈)

 

[SNS 타임즈] 액트투테크놀로지스가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 GDAC (www.gdac.com 이하, 지닥)12.3일 신규 서비스인 GDAC League(이하, 지닥리그)를 공개한다.

 

지닥리그 참가자는 다른 참가자와 협업해서 상금을 획득하며, 개인이 기여한 정도에 따라 상금을 분배 받는다. 지닥리그는 수수료 수익 분배 기능을 하게되며, 거래소 토큰인 GT(GDAC Token) 생태계내에서 중요한 사용성의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닥리그 참가자는 협력해 게임을 하듯 팀으로 다른 참가자와 함께 거래에 참여한다. 팀의 성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1등은 전체 상금의 50% 이상을 획득한다. 전체 상금은 총 15 BTC이며, 수수료 수익 또한 전체 상금으로 분배된다. 팀이 획득한 상금은 팀에 기여한 정도에 따라 개개인에게 차등적으로 지급된다. 팀의 승리에 기여하면 기여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는 게임적 요소가 접목되어 있다.

 

GDAC League 서비스 이미지. (이미지 출처: 액트투테크놀로지스/SNS 타임즈)

 

GT가 상장되는 12월 중, 지닥리그는 GT의 가치를 더하는 사용성 모델로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지닥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마이닝(채굴) GT를 지닥리그에서 사용함으로써 더 많은 수익의 기회를 얻게 된다. 지닥리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12 5일 공개되는 GT 백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액트투테크놀로지스의 오재민 대표는 “12월 지닥리그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규 서비스와 신규 상장, 외부 파트너십을 통한 보다 많은 기회를 커뮤니티에게 제공함으로써 향후 암호화폐 생태계를 선도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정대호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