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

“트럼프, 기소안된 공범“… FOX 법률자문 논평

외신이 바라보는 한국과 미국 뉴스

기사입력 2018-12-19 오후 3:11:2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LA] FOX 뉴스의 법률자문은 트럼프 대통령을 기소되지 않은 공범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을 조여 드는 시계바늘 소리가 점점 규칙적으로 크게 들립니다.

 

 강혜신의 오늘의 미국’/SNS 타임즈

 

 

[주요 뉴스]

 

트럼프 대통령을 조여 드는 시계바늘 소리가 점점 규칙적으로 크게 들립니다. 러시아 대사와의 접촉을 숨긴 뒤 해고된 마이클 훌린 전 국가안보보좌관 형량선고를 모든 언론이 기다립니다.

 

지금 미국은 닉슨의 워터게이트 마지막 과정과 비슷하다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외국 파워에 매국행위를 한 정보원으로 규정될 수도 있다고 존 미쳄 대통령 역사학자가 규정했습니다.

 

FOX 뉴스의 법률자문은 트럼프 대통령을 기소되지 않은 공범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러시아가 특별검사에 대한 거짓뉴스도 지어냈다는 사실이 확인됐고, 흑인들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팔아 넘김으로써 흑인의 투표율을 낮게 만들려는 러시아의 행위를 도운 페이스북을 보이코트 합니다.

 

연방정부가 문을 닫을 위기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지만 백악관은 별 계획이 없어 보이고 공화당은 백악관만 쳐다보면서 초조해 합니다.

 

연방정부가 문을 닫으면 국립공원 운영이나 공항검색 등에 차질이 생기고, 무급휴가로 고통받는 공무원이 생깁니다. 대통령은 연방정부 폐쇄기간동안 예정대로 플로리다 별장에서 16일 휴가를 지냅니다.

 

로베트 케네디 스쿨의 벽화가 욱일기 비슷하다는 일부 한인사회 주장이 한인사회 전체에 나쁜 형태로 미 전역에 알려졌습니다. 오늘 LA 타임즈는 벽화를 지워서는 안된다는 사설을 실었습니다.

 

이 벽화를 보신 분들을 얼마나 되십니까? 욱일기와 비교해보신 분은 얼마나 계십니까? 오늘의 미국에서 미국사람들의 시각을 전해드립니다.

 

- ‘강혜신의 오늘의 미국’/SNS 타임즈

 

 

[오늘의 미국]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방송되는 뉴스 분석 프로그램입니다.

미국과 한국, 세계의 주요뉴스를 본질에 가깝게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행자는 지난 25년 동안 미국뉴스를 보도해온 강혜신 대표입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강혜신 대표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