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창업기업의 생생한 스토리가 ‘책 한권에’

대전시, 창업기업 성공스토리‘반짝반짝 40인의 창업 성공 스토리’ 발간

기사입력 2018-12-20 오전 8:54:1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대전시가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 길라잡이, 창업문화 확산 등을 위한 창업기업 성공사례집반짝반짝 빛나는 40인의 도전 이야기를 발간해 배포한다.

 

반짝반짝 빛나는 40인의 도전 이야기는 그 동안 각종 창업지원 사업을 통해 성장한 35개 창업기업과 재도전에 성공한 5개 기업 대표자들이 창업 현장에서 겪은 창업 준비에서 성장까지의 스토리와 제품소개, 성공 마인드 등 생생한 경험담을 담고 있다.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을 꿈꿀 수 있는 창업 길라잡이 역할은 물론 창업기업 제품 홍보, 창업문화 확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례집에 수록된 ㈜차메디텍 김석진 대표는대전시의 창업지원으로 제품개발과 상품화, 해외판로 개척까지 사업 전반에 걸쳐 큰 성과를 거뒀다앞으로 바이오 메디칼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사례집에는 기업별 QR코드를 삽입해 기업의 홈페이지 및 기업 대표 영상을 직접 볼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창업지원 기관단체, 각 대학교, 도서관, 구 민원실 등에 비치된다.

 

대전시 한선희 과학경제국장은창업에 필요한 교육은 물론 각계 전문가들의 도움을 통해 창업기업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사업이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쉬운 창업, 성공하는 창업도시 대전을 조성하는데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창업기업의 생생한 스토리가 ‘책 한권에’ 성공사례집 표지 이미지.

 

 

- Copyright, SNS 타임즈

원성욱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