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블록체인

55 글로벌 시장, 세계 최초 증식 스테이블 코인 USDD 발행

’투명하고 고수익 보장 안정 코인’

기사입력 2019-01-03 오후 1:40:4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 (자료 사진. /SNS 타임즈)

[SNS 타임즈] ‘55 글로벌 시장이 지난해 말 발행한 세계 최초의 증식 스테이블 코인 USDD가 공개됐다.

 

글로벌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투명하고 효율적인 스테이블 코인(가치 안정화 암호화폐)을 선호한다. 그 이유는 시장 변동에 따른 위험을 낮출 수 있고 또 위험도가 높은 보험을 가지고 있을 때 이윤 기대와 자금 사용률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자산관리 플랫폼 ‘55 글로벌 시장은 이런 수요에 기초해 투명하고 고수익을 보장하는 안정 코인 USDD를 발행했다.

 

USDD 24시간 자동 지급되며 가치는 100% 달러로 지탱된다. 자금은 제3자인 미국 신탁회사 PrimeTrust가 관리 및 합법 감독을 하며 실시간 계좌 잔액과 발행 수량을 공개한다. 회계감사는 Top 회계법인 AICPA(미국 공인 회계사) 기준에 따라 매월 주기적으로 시행한다.

 

55 글로벌 시장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세계적으로 연결되며 24시간 거래할 수 있다.

 

▲ (이미지= 55 글로벌 시장 시스템 소개)

 

55 글로벌 시장측은 투명성을 보장하고 마찰 없이 거래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에 취지를 둔 최초의 글로벌 자산 거래 시장이다, “55 글로벌 시장에서는 주식 토큰, 상품 토큰, 외환 토큰, 채권 토큰, 금융 파생상품 토큰, 암호화폐 등의 자산을 거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55 글로벌 시장은 글로벌 자산 거래 및 자산 토큰화 플랫폼으로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세계의 우수한 자산을 거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55 글로벌 시장 플랫폼 토큰 FF가 공개됐다. FF(Ticker = FF) 55 글로벌 시장이 발행한 생태 토큰으로 FF는 블록체인 기반으로 발행한 탈 중심화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이다. FF 55 글로벌 시장 거래 네트워크의 중요한 근원이며, 인센티브 매개체 유지 장치로써 토큰화 자산의 글로벌 유통을 촉진하고 있다.

 

FF 55 글로벌 시장 중 토큰 발행, 거래 및 커뮤니티 관리 순환을 촉진하기 위해 탄생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정대호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