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Social 뉴스

마르시스, '2019 교육박람회'에서 어린이 코딩 제품 선보여

교육 비전 담은 코딩 제품.학교 활용 교육 커리큘럼 등

기사입력 2019-01-11 오후 4:54:21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2018 교육박람회 마르시스 부스. (출처: 마르시스/SNS 타임즈)

 

[SNS 타임즈] 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는 1 16~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마르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똑똑한 코딩 친구, 클레버메이트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교육 비전을 담은 코딩 제품들과 학교, 학원 등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들의 리얼 코딩 로봇 대시(Dash), 스마트 코딩 로봇 오조봇(Ozobot), 만드는 재미 스트로비(Strawbees), 나도 코딩 크리에이터 블록셀(Bloxels), 내가 만든 스마트 세상 샘랩(SAM Labs), 손으로 배우는 첫 코딩 클레버블록(Cleverblocks) 등 아이들의 컴퓨팅 사고력과 창의력 교육에 효과적인 코딩 교구 6개 브랜드는 물론, 교재 및 교육 프로그램들도 함께 공개한다.

 

2019 마르시스 교육박람회 제품. (출처: 마르시스/SNS 타임즈)

 

특히 이번 교육박람회에는 2019년 론칭을 앞둔 제품들인 스트로비, 샘랩, 클레버블록이 소개된다.

 

클레버블록은 복잡한 언어와 스마트 기기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친숙한 놀이감처럼 손으로 직접 만지고 느끼며 배울 수 있는 코딩 교육 도구이다. 오조봇과 대시를 움직이며 절차적 사고의 기초를 다지고, 창의력과 논리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클레버블록의 특징이다.

 

‘똑똑한 코딩 친구, 클레버메이트는 마르시스의 코딩 교구가 아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옆에서 친구처럼 도와준다는 마르시스의 교육 비전을 담았다. 마르시스의 코딩 교육은 단순한 공부가 아니라, 아이들에게 즐겁게 상상하고 문제에 맞서 해결 방법을 디자인하며 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마르시스는 이번 교육박람회에는 새롭게 소개하는 코딩 제품들뿐 아니라 마르시스의 코딩 제품들을 현업에서 종사하는 선생님들이 좀 더 쉽게 활용하고 수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마르시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마르시스의 코딩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모든 방문자들에게 오조봇 교재 및 활동지를 제공하며, 마르시스의 모든 코딩 제품들을 시연해 볼 수 있다. 특히 마르시스 부스에서는 하루에 3, 박람회 기간 동안 총 9회에 걸쳐 응모권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부스 한 켠에 준비된 응모권을 작성하고 응모함에 넣기만 하면 된다. 그 외에도 SNS 좋아요 이벤트,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도 선물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마르시스 코딩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르시스는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1998년 시작된 기업이다. 2015년부터 Ozobot Dash 론칭을 시작으로 새롭게 교육 컨텐츠 및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고해봉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