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의힘 > 여론스케치

‘KTX세종역 신설’ 릴레이 챌린지 시작

세종시 여성가족과 각종 회의 개최마다 실천 결의 다짐

기사입력 2022-10-27 오후 1:00:1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SNS 타임즈] 세종시 숙원사업인케이티엑스(KTX) 세종역 신설을 기원하는 릴레이 챌린지가 시작됐다.

 

▲ 시민회의 아동청소년분과 KTX 세종역 신설 기원 릴레이 챌린지 장면. /SNS 타임즈

 

세종시 여성가족과는 279차 시민회의 아동청소년분과 정기 회의를 열고 케이티엑스 세종역 신설 기원을 위한 릴레이 챌린지 첫 시작을 알렸다.

 

이날 참여자들은 케이티엑스 세종역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회의 종료 후 현수막에 케이티엑스 세종역 신설을 촉구하는 문구를 담아 세종역 신설이 조속히 이뤄질 수 있길 염원했다.

 

최민호 시장은 최근 국정감사와 언론인과의 간담회를 통해 케이티엑스 세종역을 언급하며행정수도 완성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국가 경쟁력 강화와 미래전략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필수 기반시설이라며 신설의 필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특히 국회세종의사당·대통령 제2집무실 등 국책사업이 확정되고, 스마트국가산업단지, 국제과학비즈니스 벨트 조성에 따른 이동 수요 증가로 도시 여건이 변화돼 과거와 달리 케이티엑스 세종역 신설 당위성이 높아졌다고 역설했다.

 

여성가족과는 케이티엑스 세종역 신설 필요성을 적극 홍보하기로 다짐하고, 앞으로도 각종 회의 시 결의 다짐과 함께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릴레이 챌린지를 지속할 예정이다.

 

이은수 여성가족과장은작은 물결이 모여 큰 물결로 출렁거리듯, 직원들의 소소하지만 단단한 다짐이 모여, 하루 빨리 케이티엑스 세종역 설치로 이어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김가령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